파워사다리 파워볼실시간 파워볼메이저사이트 배팅사이트 분석기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김순옥X임성한, 칼바람과 함께 돌아오는 막장대모들[TV와치]
2020-10-07 11:24:59

[뉴스엔 이민지 기자]

뚝 떨어진 기온, 겨울냄새 물씬 풍기는 이지파워볼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고 막장 대모들이 속속 안방극장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올 겨울 안방극장에는 매운 맛이 불어닥칠 예정이다.

김순옥 작가의 신작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가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된다.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동행복권파워볼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다.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등 화려한 캐스팅 보다 주목받는건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의 재회라는 점이다. 두 사람은 전작 ‘황후의 품격’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순옥 작가는 ‘막장대모’라 불릴 정도로 여러 편의 검증된놀이터 문제작들을 만들고, 또 흥행시켰다. ‘아내의 유혹’을 시작으로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최근작 ‘언니는 살아있다’까지 극단적인 캐릭터 설정, 비상식적인 상황, 상상을 뛰어넘는 악역 캐릭터들의 행각, 일상적이기 보다 자극적인 이야기 등을 전면에 배치했다. 전작 ‘황후의 품격’에서는 시멘트 고문, 임산부 성폭행 등 소재로 시청자들을 경악케 하기도 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인물들의 강렬한 등장과 대사, 헤라팰리스를 둘러싸고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가 예고됐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자극적인 이야기들이 쉴새없이 펼쳐질 것이 예상된다.

또다른 문제적 작가 임성한 작가도 복귀한다. 임성한 작가는 TV조선과 손 잡고 올해 안에 신작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먹튀보증업체 내놓을 예정이다. 이미 임성한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성훈, 이태곤, 이민영, 김보연 등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했다. 연출은 과거 MBC ‘신데렐라 맨’ ‘환생-NEXT’ ‘좋은사람’ 등을 선보인 유정준PD가 맡았다.

임성한 작가는 그동안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여’ 등 수많은 흥행드라마들을 만들었다. 그리고 모든 작품들이 상식을 뒤엎는 소재와 전개로 매번 구설수에 올랐다.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고 웃다 죽는 인물이 등장하고 온갖 귀신들에 빙의된 캐릭터도 있었다. 눈에서 레이저가 나가고 주요 인물들이 차례로 죽어나가 ‘데스노트’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김순옥 작가는 자극적인 이야기로, 임성한 작가는 황당한 이야기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막장 드라마를 만들어왔다. 물론 두 사람은 ‘막장도 아무나 쓸 수 없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흥행 작가들이다. 막장 드라마라는 불명예 속에서도 시청자들이 TV를 보게 만드는 능력을 갖춘 것도 사실이다. 칼바람과 돌아오는 이들이 또한번 ‘욕하면서 볼 수 밖에 없는’ 드라마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그 성적표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SBS, 임성한 작가)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